[이뉴스투데이 경북취재본부 정상현 기자] 울진군 죽변면도서관(관장 이성우)은 독서문화 진흥과 건전한 여가선용을 위한 2019년 상반기 문화강좌 수강생을 오는 28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먼저 영·유아 프로그램으로 엄마와 함께하는 북&창의 통합놀이, 엄마와 함께하는 사회성 놀이 강좌를 진행하며, 이를 통해 엄마와 아이가 함께 독서하는 습관을 들이고 도서관과의 친근감 형성 및 아이의 창의력 증진을 위해 마련했다.

또한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창의 3D펜톡, 어린이 시 놀이터&페인팅 등 책과 함께하는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창의력과 사고력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되고 감수성과 자유로운 표현력을 증진하기 위해 마련했다.

청소년 프로그램으로는 교과서 속 작품, Green T교실 등 학습에 필요한 논리적 사고력과 문제해결 능력을 높여주는 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일반인들에게는 민화, 중국어, 자수 및 뜨개질, 정리수납 자격증2급, 요가, 고전학 교실 등 다채로운 문화강좌를 운영하며, 일반인들이 모여 토론동아리 활동을 할수 있는 글새김 독서 동아리, 다섯줌 글쓰기와 도란도란 인형극단 등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