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KT가 2월부터 7월까지 올레 tv ‘tv 에센스’ 이상 요금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종편 무제한 다시보기’ 3개월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tv 에센스(월 16,500원, 부가세 포함) 요금제는 260여 개 국내 채널을 기본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주 인기 영화 1편을 포함한 영화‧키즈 콘텐츠 150여편 무료 제공(VIP 혜택존), TV로 보던 콘텐츠 외부에서 이어보기(올레 tv 모바일 월정액 3년), K쇼핑 방송 상품 최대 10% 할인(K쇼핑할인팩) 등을 제공한다.

이 요금제는 2016년 8월 혜택을 강화한 이후 신규 가입자 수가 2배 이상 늘었다. KT는 2월부터 6개월간 tv 에센스이상 요금제에 가입하면 JTBC, 채널A, MBN 중 하나를 선택해 무제한으로 다시보기를 감상할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을 3개월간 무료 제공한다. 드라마 ‘SKY캐슬’, 예능 ‘아는 형님’, 교양 ‘나는 자연인이다’ 등 인기 프로그램을 무제한으로 다시 볼 수 있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올레 tv 고객들에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종편과 손잡고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KT는 앞으로도 풍성한 볼거리와 차별화된 고객 혜택으로 올레 tv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