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는 15일 히든프라이스를 진행하며 네이버 검색을 통해 응모토록 했다. <사진=네이버>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위메프 히든프라이스가 ‘네이버 실검 1위’ 공략에 성공했다.

위메프는 15일 히든프라이스로 에어팟·아이폰XR 등 반값 판매를 실시하면서 참여 방법을 ‘네이버 모바일 웹에서 '히든프라이스' 검색 후 슈퍼반값쿠폰 페이지에서 응모‘ 하도록 유도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이 아니라 추첨 방식으로 자정부터 오후 12시, 낮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총 2회 응모할 수 있는데 이렇다보니 네이버 검색이 큰 폭으로 증대되며, 실제 15일 오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했다.

온라인 업계 한 관계자는 “반복되는 반값 행사에 피로도를 느끼고 참여율이 떨어지고 있어, 이벤트를 여는 것만으로 실검에 오르지 않기도 한다”며 “이에 대한 자구책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날 위메프는 2월 슈퍼반값타임으로 △애플 에어팟 △애플 아이폰XR 64GB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S AZSE430-IWL △삼성전자 갤럭시탭A 8.0 (2017) SM-T380 32G를 인터넷 최저가 대비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당첨자에게 응모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쿠폰을 발급한다. 쿠폰은 지급 당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