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컬러 아이즈 콤보 <사진=잇츠한불>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글로벌 종합화장품 기업 잇츠한불(대표 홍동석)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은 아이메이크업 제품인 ‘라이프컬러 아이즈 콤보’와 ‘라이프컬러 아이라인 쉐이퍼’를 출시 했다고 14일 밝혔다.

'라이프 컬러 아이즈 콤보'는 01호 오픈마인드, 02호 댓츠 올, 03호 아임 핫, 04호 티 엠 아이, 05호 겟 크레이지 등 총 5가지 호수로 출시됐으며, 각 호수당 2가지의 색상으로 아이섀도우 콤보를 구성하고 있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라이프 컬러 아이즈 콤보’는 색상 선택에 있어 다양성을 추구할 수 있도록 총 5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미니 사이즈로 제작하여 사용자의 휴대성에 주안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라이프 컬러 아이라인 쉐이퍼 <사진=잇츠한불>

‘라이프컬러 아이라인 쉐이퍼’는 샤프너, 브러쉬없이 누구나 쉽게 그릴 수 있는 아이라이너로, 실리콘 픽서로 건조 후 피부에 밀착돼 발색 이후 쉽게 지워지지 않아 오랫동안 깔끔한 눈매를 유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라이프컬러 아이라인 쉐이퍼는 01호 젯 블랙, 02호 브라운 아웃, 03호 오 코코아로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이번 라이프컬러 라인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2월 한달간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며, “잇츠스킨 온라인 직영몰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라이프컬러 라인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분들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