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국립 한밭대학교 산업대학원 제37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에서 수료생과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국립 한밭대학교>

[이뉴스투데이 대전충청취재본부 박희송 기자] 국립 한밭대학교(이하 한밭대)는 13일 오후 4시 교내 산학연협동관 강당에서 ‘산업대학원 제37기 최고경영자과정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수료식은 최병욱 총장과 이영재 산업대학원장, 박흥용 최고경영자과정 총동창회장, 김만구 총동문회장, 수료생 가족, 대학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제37기에는 총 62명의 CEO가 수료했으며 이들은 작년 9월 12일 입학, 약 6개월간 사회 각계 저명인사 초청특강과 국내·외 연수 등의 교육과정을 이수했다.

이 자리에서 제37기 수료생들은 한밭대 대학발전기금으로 1000만원을 기탁했으며 대학발전과 후진양성을 위해 써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한밭대 최고경영자과정은 지난 2000년 9월 제1기생 72명을 시작으로, 제37기까지 2840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이들은 총동창회와 기수별 원우회를 중심으로 탄탄한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