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유기업 '아이배냇'과 여행고수 'KRT' 공동 이벤트 선봬 - 이뉴스투데이
search btn
상단여백
HOME IT·과학 중기·벤처
분유기업 '아이배냇'과 여행고수 'KRT' 공동 이벤트 선봬‘아이배냇 PACK in 괌’ 기획전 진행…4월 30일까지

[이뉴스투데이 이상민 기자] 산양분유기업 아이배냇이 직판 여행사 KRT와 ‘아이배냇 PACK in 괌’ 기획전을 선보였다.

14일 아이배냇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괌으로 여행을 떠나는 아이동반 가족을 대상으로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기간 내 KRT 홈페이지에서 ‘아이배냇 PACK’을 예약하면 된다. 선착순 300팀에게 다양한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영유아식을 연구 개발해온 아이배냇은 해외여행 시 아이 먹거리로 곤란을 겪는 부모의 마음에 초점을 맞췄다. 내 아이 입맛에 맞는 이유식을 매일 조리해 가지고 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기 위해 연령별 맞춤 먹거리를 준비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소아를 위한 맞춤형 이유식 ‘베베 PACK’ 100세트와 3세 이상 어린이용 ‘꼬마 PACK’ 200세트가 각각 증정될 예정이다.

베베 PACK은 아이배냇 베베 햅쌀 이유식 중 9개월부터 섭취 가능한 △닭가슴살누룽지 △한우쇠고기표고버섯 △전복파래가 주요 구성품이다. 추가로 △떠먹는 군고구마 △유기농스틱쌀과자 △핑거치즈 △끙아주스가 증정된다.

꼬마 PACK은 3세 이상 아동에게 다양한 맛을 선사하는 세계덮밥소스 중 △규동 △코코뱅 2종류와 △꼬마짜장떡볶이 △한우쇠고기무국 △7곡물수프(브로콜리) △꼬마육포 △꼬마치즈포로 구성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세계 각국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꼬마 세계덮밥소스를 비롯한 꼬마브랜드의 어린이 반찬과 간식등이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며 “상온보관이 가능해 장시간 이동에도 보관이 편리해 여행철에 특히 문의가 많다”고 말했다.

KRT는 기획전 참여자를 위해 괌 롯데호텔 베이비룸을 마련했다. 아이전용 객실인 이곳은 침대 두 개가 붙어있는 헐리웃 베드세팅과 베드가드가 설비돼 아이를 위한 최적의 시설로 손꼽힌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아이동반 고객을 위한 콜밴 특가 서비스도 눈여겨 볼만하다.

이상민 기자  smlee@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