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하지 않는 유튜브 시작법’, 제9회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 개최
상태바
‘망하지 않는 유튜브 시작법’, 제9회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 개최
  • 신윤철 기자
  • 승인 2019.02.1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뉴스투데이 경인취재본부 신윤철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와 인천시가 주최하고 (재)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인천콘텐츠코리아랩이 오는 15일 제9회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는 콘텐츠 분야별 강의 및 맞춤형 세미나를 통하여 콘텐츠 분야의 창작 소양을 증진할 수 있는 오픈 강좌로 폭넓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상하게 하여 창작자들에게 활발한 창작 활동을 고취 시키고자 운영 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유튜브 전문 교육 채널 ‘유튜브랩’의 박현우 PD를 초청하여 ‘망하지 않는 유튜브 시작법’이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강연은 영상콘텐츠 관련 촬영, 편집, 운영해본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채널브랜딩과 콘텐츠 기획부터 내 채널에 대한 마케팅과 트랜드까지 가이드 하여 영상콘텐츠분야의 예비창작자와 창작자들에게 꼭 필요한 경험의 전달과 실무 노하우에 대한 ‘꿀팁’을 전수받을 수 있는 유용한 시간으로 준비되었다.

연사인 박현우 PD는 현재 유튜브 채널인 유튜브랩의 총괄운영을 담당하고 있다. 현재 구독자 수는 약 68,000명이며 영상들의 조회 수는 4,197,500회에 달한다. 저서로는 2018년 ‘웰컴 투 유튜브’ 가 있으며, 출간 이후 부산외국어대 등의 강의에 출강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아이디어 생성 프로그램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콘서트’는 창작에 관심 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오는 14일까지 인천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