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어경인 기자] 한국남동발전 영동에코발전본부는 지난달 30일부터 12일까지 관내 취약시설 돌봄활동의 일환으로 노인회관과 복지시설을 방문, 난방유와 생활용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영동에코발전본부는 관내 노인회관들을 돌아보며 140만원 상당의 난방유를, 성은모자원과 강릉다문화지원센터, 강남동노가니경로당을 방문 360만원 상당의 생활용품 170상자를 전달했으며 강릉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배식 봉사활동과 함께 생활용품 90상자를 전달했다.

최남희 강남동장은 “복지시설과 노인회관에 온기와 활력이 계속 이어질 것”이라며 감사를 표했다. 

박동규 연료전환부장은 “각 시설관계자들의 열정적인 모습과 어르신들의 밝은 얼굴을 보니 도움을 드리려 방문했던 우리들이 오히려 에너지를 얻고 왔다”며 “지역사회가 안심할 수 있는 환경 친화적인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동에코발전본부는 강동면부녀회·강릉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 함께 반찬 및 김장나눔 활동은 물론 지역아동센터·노인회관 지원활동과 더불어 어르신 일자리 창출을 위한 사업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