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 울파 공기청정기 휘바람Ⅳ’ 정면 <사진출처=청호나이스>

[이뉴스투데이 황이진영 기자] 청호나이스가 강력한 필터기능을 갖춘 공기청정기를 내놨다.

청호나이스는 울파필터를 적용한 '청호 울파 공기청정기 휘바람Ⅳ’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청호 울파 공기청정기 휘바람Ⅳ’는 1단계 프리필터, 2단계 미디엄필터, 3단계 울파필터, 4단계 탈취필터를 적용, 큰 먼지부터 극초미세먼지, 유해 생활가스까지 제거한다. 또한 공기 중으로 이온(ion)을 배출해 세균 및 냄새를 제거하는 이온 제균, 탈취기능이 있어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시킨다.

그간 공기청정기 송풍구가 항시 개방되어있어, 송풍구로 먼지 등이 유입되는 경우가 많았다. '청호 울파 공기청정기 휘바람Ⅳ’는 제품의 전원을 끄면 송풍구가 자동으로 닫혀, 외부의 먼지가 제품 내부로 유입되지 않아 더욱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먼지센서를 통해 실내공기 중에 있는 미세먼지 및 분진을 감지하여 공기오염도를 4단계로 표시한다. 자동모드 설정 시엔 공기 오염도에 따라 청정기의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한다.

공기청정기는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한 제품으로, 청호나이스는 필터교체 및 제품 위생클리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