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 CGV>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CGV 발렌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커플 우대 이벤트를 선보인다.

CJ CGV는 발렌타인데이인 2월 14일부터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까지 커플링 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스윗 커플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CGV 커플 전용석 스윗박스서 오붓하게 영화도 관람하고 다양한 커플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커플 등록하기를 신청해 ‘커플링 클럽’에 가입해야 한다. 커플 신청을 받은 상대방이 모바일 메신저에서 동의하면 커플 등록이 완료된다.

커플링 클럽에 가입하면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CGV 스윗박스서 영화를 관람한 커플링 클럽 회원은 영화 1편 관람 시 포인트 2배 적립, 2편 이상 관람 시 3배 적립 해준다. 커플랭킹 포인트는 매월 영화 관람, 매점 및 포토티켓 이용, 출석 체크 등의 커플 활동을 진행하면 제공된다. 지급된 커플 랭킹 포인트는 5000점부터 CJ ONE 포인트로 전환해 사용 가능하다.

스윗 커플 페스티벌에 참여한 커플링 클럽 회원 중 총 100명을 선정해 스윗박스 주중(월~목) 일반 2D 영화 무료 관람 쿠폰 2매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9일이다.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오는 13일부터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CGV 커플링 클럽은 가입 시 일반 2D 영화 2000원 할인 쿠폰(2매), 콤보 메뉴 2000원 할인 쿠폰(1매), 포토티켓 무료 이용권(2매)으로 구성된 웰컴 쿠폰팩을 증정한다.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매일 CGV 커플 전용석 스윗박스 상시 1만원 관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커플 매칭일 기준 100일, 1년마다 기념일을 축하하는 커플 기념일 쿠폰팩도 선물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