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연예·스포츠 연예 중간 톱
JYP '트와이스 동생그룹' ITZY(있지) 공개...괴물신인 등장12일 쇼케이스 개최...데뷔곡 '달라달라' 스타트
신인 걸그룹 있지(ITZY)가 12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데뷔 디지털 싱글 '있지 디퍼런트(IT'z Different) 발매 쇼케이스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데뷔 전부터 기대를 모은 JYP의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모습을 드러냈다. 

ITZY(있지)는 12일 서울 용산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무대를 선보였다. 

ITZY(있지)는 JYP가 트와이스 이후 내놓은 걸그룹으로 꼭 갖고 싶고,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은 존재를 뜻하는 트렌디 단어 IT을 포함한 그룹명으로, '너희가 원하는 거 모두 있지? 있지!'라는 의미다.

JTBC '믹스나인'과 SBS '더 팬', Mnet '식스틴', '스트레이 키즈' 등 음악 예능과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얼굴을 보인 멤버들로 이뤄진 ITZY(있지)는 소위 JYP의 드림팀으로 불리고 있다. 

데뷔 싱글 'IT'z Different'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는 5명 멤버들의 유니크한 매력을 살렸다. 퓨전 그루브 트랙으로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취해 세상의 중심에 선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는 내용을 담아냈다. 

앞서 10일 선공개한 뮤직비디오는 12일 오후 2시 기준 2200만뷰를 넘어서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박병윤 기자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