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트와이스 동생그룹' ITZY(있지) 공개...괴물신인 등장
상태바
JYP '트와이스 동생그룹' ITZY(있지) 공개...괴물신인 등장
12일 쇼케이스 개최...데뷔곡 '달라달라' 스타트
  • 박병윤 기자
  • 승인 2019.02.1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 걸그룹 있지(ITZY)가 12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데뷔 디지털 싱글 '있지 디퍼런트(IT'z Different) 발매 쇼케이스에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연합뉴스]

[이뉴스투데이 박병윤 기자] 데뷔 전부터 기대를 모은 JYP의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모습을 드러냈다. 

ITZY(있지)는 12일 서울 용산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열고 무대를 선보였다. 

ITZY(있지)는 JYP가 트와이스 이후 내놓은 걸그룹으로 꼭 갖고 싶고,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은 존재를 뜻하는 트렌디 단어 IT을 포함한 그룹명으로, '너희가 원하는 거 모두 있지? 있지!'라는 의미다.

JTBC '믹스나인'과 SBS '더 팬', Mnet '식스틴', '스트레이 키즈' 등 음악 예능과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얼굴을 보인 멤버들로 이뤄진 ITZY(있지)는 소위 JYP의 드림팀으로 불리고 있다. 

데뷔 싱글 'IT'z Different'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는 5명 멤버들의 유니크한 매력을 살렸다. 퓨전 그루브 트랙으로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취해 세상의 중심에 선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는 내용을 담아냈다. 

앞서 10일 선공개한 뮤직비디오는 12일 오후 2시 기준 2200만뷰를 넘어서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