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가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호텔페어 2019’에 참가해 상업용 드럼세탁기와 의류건조기를 선보인다. 밀레는 이번 전시를 계기로 국내 상업용 세탁기·건조기 시장에 진출한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밀레 상업용 제품은 유럽 상업용 시장의 베스트셀러 ‘리틀 자이언트’를 비롯한 13㎏부터 40㎏까지 다양한 종류의 상업용 드럼세탁기 및 의류건조기 제품이다.

이번 전시에서 선보이는 밀레의 상업용 세탁기의 경우 약 3만 시간 이상의 품질 테스트와 6만 회 이상 문을 여닫는 테스트 등 혹독한 품질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세탁기 드럼통 내부 표면에는 밀레만의 특허 기술 ‘허니컴 드럼 2.0’을 적용해 옷감 손상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허니컴 드럼은 벌집 모양의 육각형 모양 패턴으로 세탁기 내부 표면에 얇은 수막을 형성해 세탁물 손상과 구김을 최소화한다. 

의류건조기에는 육각형 패턴의 오목한 부분이 에어쿠션을 형성해 옷감을 공중에 띄우기 때문에 보다 부드럽고 손상이 적게 건조된다.

밀레 상업용 세탁기는 13㎏부터 32㎏의 다양한 용량으로 출시되며 이번 전시에서는 밀레의 상업용 세탁기 중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퍼포먼스 플러스’ 라인의 ‘PW814 세탁기’를 선보인다. PW814 세탁기는 16㎏ 용량으로 기존 퍼포먼스 라인 제품보다 물 소비량은 20%, 에너지는 30% 더 적게 사용하는 등 높은 에너지 효율성을 자랑한다.

상업용 의류건조기의 경우 13㎏부터 40㎏의 용량으로 출시되며 이번 호텔페어에서는 20kg 모델인 ‘PT8407 의류건조기’를 전시할 예정이다. PT8407 의류건조기는 미네랄 센서를 통해 세탁물의 잔류 수분을 감지해 옷감 손상 걱정없이 가장 알맞은 정도로 건조해주는 ‘퍼펙트 드라이’ 시스템을 탑재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