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기아자동차>

[이뉴스투데이 오재우 기자] 기아자동차가 2020년형 쏘렌토 출시를 맞아 ‘익스체인지 리워드(Exchange Reward)’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대상은 기존 레저용(RV) 차량 고객이며, 기아 레드멤버스 전용카드를 이용해 2월 중 쏘렌토 출고 시 차량가격 30만 원 할인 및 30만 원 캐시백을 지급, K-스타일케어 무상 가입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현재 RV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기아 레드멤버스 전용카드로 세이브오토 프로그램을 이용, 차량가격 중 2,000만원 이상을 일시불 결제로 쏘렌토(구형모델 포함)를 구매하고, 구매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기존 차량을 매각(이전, 말소)하면 차량가격 30만원 즉시 할인 및 30만원 캐시백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익스체인지 리워드 프로그램 이용 고객이 기아차의 신차 케어 프로그램인 ‘K-스타일케어’ 서비스에 가입하면, 가입 시 차감됐던 포인트를 4월 중 전액 재적립해준다.

‘K-스타일케어’ 서비스는 신차 구매 후 1년 이내 자기부담금 없이 차량 외관 손상 수리를 보장받는 프로그램으로, 출고 후 1년 이내 발생한 외관 손상에 한해 최대 3회까지 경형 100만원, 소형 150만원, 중대형 200만원 한도 내에서 보상받을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쏘렌토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실질적인 혜택을 담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고객들의 만족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