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쉽게, 더 빠르게” 롯데칠성음료, 9년 만에 홈페이지 전면 개편
상태바
“더 쉽게, 더 빠르게” 롯데칠성음료, 9년 만에 홈페이지 전면 개편
  • 이하영 기자
  • 승인 2019.02.11 2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브랜드 소개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메뉴를 준비했다.

롯데칠성음료가 사용자 친화적인 메뉴 구성으로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여 공식 홈페이지를 9년 만에 리뉴얼 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 및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최적화된 해상도와 화면 비율을 자랑한다. 또 투자자 및 해외 소비자를 위해 투자정보 및 영문홈페이지의 콘텐츠도 한층 강화됐다.

브랜드 소개 메뉴도 새롭게 바뀌었다. 칠성사이다를 비롯해 펩시콜라, 델몬트, 칸타타, 아이시스8.0 등 롯데칠성음료의 대표 브랜드를 개별 페이지로 구성해 각 브랜드의 역사부터 최근 소식까지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인재채용 메뉴에는 롯데칠성음료에 입사를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을 위해 채용소식, 직무소개 뿐만 아니라 선배들의 생생한 직무 이야기도 담았다. 또 롯데칠성음료와 협업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 및 기술을 제안할 수 있는 오픈 이노베이션 페이지도 더 간편하고 직관적으로 꾸며졌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9년만에 새단장한 홈페이지는 롯데칠성음료의 비전과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알릴뿐만 아니라 소비자 및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아이디어를 제안 받는 개방형 소통창구가 될 것”이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들이 롯데칠성음료의 다양한 콘텐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