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윤현종 기자] KB증권은 미·중 무역분쟁, 브렉시트 우려 등 글로벌 변동성이 확대되는 상황에 알맞은 자사 적립식 펀드에 신규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KB증권이 11일 밝힌 ‘황금돼지를 잡아라! KB albe 적립식 펀드 가입 이벤트’는 미·중 무역분쟁 및 브렉시트 우려 등 글로벌 변동성이 확대되는 상황에 알맞은 자사 적립식 펀드를 알리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2월 11일부터 6월 27일까지 약 4개월 이상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주식형·주식혼합형·채권혼합형·채권형 등으로 구성한 적립식 추천 펀드 ‘적립식 베스트 셀렉션 14선’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여기에 추가 조건으로 최초매수 20만원 이상, 자동이체(20만원 이상) 24개월 이상 약정, 총 3회 이상 납입 완료(최초 1회 및 자동이체 납입 2회) 조건을 충족해야 응모 대상이 된다.

우선 ‘선착순 가입 이벤트’로 조건 충족 고객 중 1000명에게 커피 모바일 상품권 2매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어서 ‘경품 추첨 이벤트’는 조건 충족 후 2019년 9월말 기준 자동이체 납입 지속 고객 중 추첨된 1등 1명에게 황금돼지 순금 10돈, 2등 1명에게 황금돼지 순금 5돈, 3등 10명에게 10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신긍호 KB증권 IPS본부장은 “이 이벤트는 주식형 펀드뿐만 아니라 채권형 등 다양한 유형의 펀드들을 포함해 변동성을 낮추면서도 적립식 투자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전문적인 자산관리 전략을 바탕으로 고객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