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켓컬리>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마켓컬리는 특별한 선물과 근사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식재료를 모아 소개하는 ‘밸런타인데이 선물&디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밸런타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사탕, 디저트, 케이크 등을 최대 30%까지 할인해 선보인다.

국내에서 쉽게 보기 힘든 ‘타르투프랑게’와 ‘프랄뤼’ 등 이색 초콜릿과 생초콜릿으로 유명한 ‘헤이데이’를 특가 판매한다.

밸런타인데이를 근사하게 완성시켜 줄 애피타이저와 스테이크, 디저트 등을 엄선한 로맨틱 디너 기획전도 동시 진행한다.

스테이크 및 파스타에 활용되는 식재료를 비롯한 와인 안주류를 두루 선보이며, 돼지고기 스테이크의 레시피는 영상으로 소개해 요리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게 했다.

마켓컬리는 관련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함과 동시에 기획전에서 소개하는 제품 중 3만원 이상 구매 소비자에게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최근 기념일을 집에서 오붓하게 보내는 경우가 크게 늘어 해당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마켓컬리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과 레시피로 근사한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