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상>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대상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다음달 말까지 ‘청정원 미역귀미역 경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미역귀는 미역 뿌리 윗부분의 씨앗주머니로, 그간 미역의 부산물로 여겨져 식재료로 사용하지 않았으나 신진대사와 해독작용에 좋은 후코이단, 알긴산을 비롯하여 각종 미네랄과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자연식품으로 알려지며 주목을 받고 있다.

미역귀에는 미세먼지 배출에 효과적인 알긴산이 다량 함유된 것으로 알려졌다.

대상 청정원 ‘미역귀미역’은 미역귀에서 우러나는 깊고 진한 국물 맛을 내기 위해 전남 고흥군 청정해역에서 자란 미역잎과 미역귀를 가장 맛있는 비율(미역잎 80%, 미역귀 20%)로 담아냈다. 

여기에 20g 단위로 소포장 판매하여 사용 및 보관이 용이하고, 미역과 미역귀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담아 누구나 간편하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청정원 미역귀미역(80g)'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으로 △LG공기청정기(1명) △중형 아레카 야자(10명) △KF94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2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할 경우 정원e샵이나 전국 마트, 편의점, 슈퍼마켓에서 청정원 미역귀미역(80g)을 구매한 뒤 정원e샵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영수증을 촬영하여 인증하면 된다.

구매 영수증은 발행일로부터 익일 24시간 이내에 촬영해야 하며, 영수증 촬영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정원e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원e샵 ‘청정원 미역귀미역 경품 기획전’은 본인 인증을 완료한 아이디당 1일 2회, 월 최대 15회까지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 후 1~3일 이내 적립되는 적립금은 정원e샵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대상은 해조류 검사센터를 운영하고 수산물 이력정보를 기록, 관리하는 수산물이력제를 시행하는 등 소비자가 안심하고 수산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도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청정원 미역귀미역으로 건강과 맛을 모두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