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트 브랜드 감사제'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현대리바트>

[이뉴스투데이 황이진영 기자] 현대리바트가 봄 이사철을 앞두고 가구 할인 행사에 들어간다.

현대리바트는 오는 13일 하루 동안 네이버의 쇼핑플랫폼 ‘네이버쇼핑 리빙윈도’에서 ‘리바트 브랜드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주방가구 브랜드 ‘리바트 키친’과 온라인 가구 브랜드 ‘리바트 이즈마인’ 상품 200여 종을 정상가 대비 20~60% 할인 판매한다.

우선, 주방가구 브랜드 ‘리바트 키친’ 상품 150여 종을 20~50% 할인해 선보인다. 기존 행사 할인율(10~30%)보다 10~20% 가량 높였다.

행사 상품은 △‘코펜하겐(1.5m 일자형)’, △‘델리스(2.4m 일자형)’, △‘벨라노(2.4m 일자형)’ , △‘리얼 아일랜드 식탁’, △‘트루 렌지대’ 등이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주방가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존 주방가구를 무상으로 철거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주방가구 싱크대에 포함된 쿡탑도 모델별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더해, 온라인 가구 브랜드 ‘리바트 이즈마인’ 상품 50여 종도 20~60% 할인해 선보인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3월과 4월 이사를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리바트 키친’의 경우 온라인에서 실측없이 주방가구를 구매하는 것을 망설이는 소비자를 고려해 무료 실측 상담, 계약 전 취소시 100% 환불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