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모다아울렛 순천만플라자점은 학교 졸업식이 2월로 앞당겨지는 문화가 확산되는 상황에 맞추기 위해 2월 13일까지 ‘졸업•신학기 시즌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이월 및 재고 상품전부터 겨울 상품 할인전까지 다양한 행사를 추가로 마련하며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1층 이벤트 홀에서는 '졸업 정장 제안전'이 진행된다. 해당 행사는 여성 정장 브랜드 '케네스레이디'가 참여하며 스커트 정장 세트와 바지 정장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같은 층 야외 행사장에서는 인기 브랜드 '프로스펙스'와 '헤드'가 참여하는 '스포츠 신학기 선물 상품전'도 열린다.

졸업•신학기 시즌 프로모션에 이어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1층 야외 행사장에서 진행되는 '이월 및 재고 상품전'에는 캐주얼 브랜드 'NIX'와 '컬럼비아'가 참여하며 데님 팬츠, 맨투맨, 셔츠, 재킷, 롱패딩 등 다양한 의류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2층 이벤트 홀에서는 '트레몰로 겨울 상품 할인전'이 진행된다. 다양한 겨울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지하 1층 고객 센터에서는 특별 증정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 혜택이 제공된다. 정장을 구매한 남성 고객에게 행거칩을, 여성 고객에게 스타킹을 증정하며 제화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고급 구두약을 증정한다.

해당 행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모다아울렛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