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원>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동원F&B는 ‘덴마크 인포켓치즈’ 출시 9주년을 기념해 반값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장 건강까지 생각하는 ‘덴마크 인포켓치즈’를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에서 오는 9일부터 12월 9일까지 매월 9일 하루 동안 9000개 한정 수량에 대해 정가 반값인 4990원에 판매해는 행사다.

덴마크 인포켓치즈는 2010년 탄생한 100% 국산 원유로 만든 스낵형 자연치즈로, 올해 출시 9주년을 맞았다.

회사측에 따르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영양간식으로 짜지 않으면서도 치즈의 깊은 풍미가 살아있다.

치즈에 유산균을 더해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인포켓’이라는 이름 그대로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고객들 끊임없는 사랑으로 ‘덴마크 인포켓치즈’가 출시 9주년을 맞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치즈로 고객들의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