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IT&E VR스테이션,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상태바
현대IT&E VR스테이션,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9.02.08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IT&E>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현대IT&E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3일까지 VR스테이션 강남점 내 VR시네마를 1시간 대여해주는 ‘프라이빗 시네마 인 VR스테이션’ 이벤트 참여 고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10커플 신청을 받아 14일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 한 시간 단위로 VR시네마를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다.

VR스테이션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희망 대여 시간을 선택하고 밸런타인데이 패키지를 구매하면 된다.

현대IT&E가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VR시네마 1시간 단독 이용권 △신과 함께 VR 관람권 △VR스테이션내 VR어트랙션(게임) 4종을 이용할 수 있는 ‘빅4’ 티켓(2인) 및 카페테리아 이용권(1만원)등으로 구성됐다. 판매 가격은 15만원이다.

기본 패키지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추억을 영상으로 제작해 관람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플러스’도 선보인다.

판매 가격은 20만원으로, 해당 패키지는 영상제작 기간 때문에 10일까지만 신청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현대IT&E는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에 VR스테이션 강남점을 방문한 커플 고객 중 ‘빅4’ 티켓을 구매한 고객에게 카페테리아 이용권 1만원과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IT&E는 연인과 친구들이 즐겨하는 ‘방탈출’ 콘텐츠를 VR로 즐길 수 있는 ‘방탈출 VR’도 새롭게 선보인다.

방탈출 VR은 국내 VR게임 전문업체인 스코넥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콘텐츠로, 주어진 미션을 풀어 밀실을 탈출하는 기존 방탈출 게임을 VR로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현대IT&E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색 데이트로 색다른 추억을 남기고 싶은 연인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상현실(VR)과 연관된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도심 속 이색 문화 공간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층을 겨냥한 이색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비회원 글쓰기 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