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베이츠 코리아>

[이뉴스투데이 이하영 기자] 온라인 캐시백 기업 이베이츠 코리아가 온라인 마트 전문관을 공식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보너스 캐시백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트 전문관 론칭 기념 보너스 캐시백 지급 이벤트는 이벤트 대상 마트 쇼핑몰에서 구매 이력이 없는 이베이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고 이베이츠 코리아는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위메프, 11번가, 이마트, 마켓컬리, CJ온마트, 공영홈쇼핑 총 6곳이 참여한다.

새롭게 론칭한 마트 전문관은 온라인 마트 쇼핑몰 정보를 직관적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로, 인기 온라인 마트 쇼핑몰 상위 3곳의 상품과 기획전 정보를 선별해 제공하며, 매달 '이달의 인기 마트'를 선정해 해당 쇼핑몰의 인기 상품과 기획전을 운영하는 한편, 이베이츠에 입점한 모든 마트 쇼핑몰의 카드사별 혜택을 제공해 보다 알뜰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베이츠 코리아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한 식품 구매 수요가 증가하고 재구매율도 높은 상황에 맞춰 이베이츠는 마트관에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다"고 설명했다. 

작년 이베이츠에 입점한 국내 전체 마트 쇼핑몰 매출은 2017년 대비 126% 성장했다. 이 중에서 NS홈쇼핑은 450%, 마켓컬리는 142% 매출 증가를 보였다. 온라인 마트 쇼핑몰의 1인당 주문 건수는 다른 카테고리보다 약 30% 높았다.

하승효 이베이츠 코리아 팀장은 "당일 배송, 새벽 배송 등 배송 서비스가 진화하면서 간편 및 신선 식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소비자가 크게 늘고 있다"면서 "온라인 마트 쇼핑몰이 제공하는 주요 상품과 기획전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마트 전문관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마트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즐겨 찾는 카테고리별 특화 전문관을 론칭해 고객들이 원하는 혜택 제공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