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호텔업계가 오는 14일 밸런타인데이 패키지 마련에 돌입했다.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손편지부터 럭셔리 선물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해 사랑하는 연인과 오붓한 시간 마련에 나서고 있다.

롯데호텔 밸런타인데이 기념 패키지 <사진=롯데호텔>

우선 시그니엘서울은 럭셔리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오는 9일부터 선보인다.

패키지는 △프리미어 스위트 룸(리버뷰와 전망 욕조) 1박 △인룸 다이닝 조식 2인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스테이 ‘머스트 트라이’ 디너 2인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샤롯데관 관람권 2매 △와인 1병 △초콜릿 1세트 △픽업과 센딩 서비스 각 1회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혜택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30만원(이하 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밸런타인데이 당일 14일에는 스테이에서 머스트 트라이 디너 대신 밸런타인데이 특별 디너 2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은 메인 타워와 이그제큐티브 타워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8일부터 판매한다.

구체적으로 △메인 타워 디럭스 룸 1박 △클럽 라운지 2인 △델리카한스 홀케이크 1개 △스파클링 와인 1병 △객실 내 꽃다발 세팅 포함 구성은 30만원부터다. 또 △이그제큐티브 타워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 2인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런치 메뉴 2인(로제 스파클링 2잔 포함) △객실 내 꽃다발 세팅 포함 구성은 52만원부터다.

인터컨티넨탈 그랜드델리 밸런타인데이 <사진=인터컨티넨탈>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오는 14일 윈터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주얼리 세트를 선물하는가 하면 프로포즈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플라워박스와 특별 케이크도 판매할 예정이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는 14일에 윈터 패키지로 클럽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과 11일~17일에 스카이 라운지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3커플씩 한정으로 17만원 상당 주얼리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그랜드 델리 플라워 박스와 스페셜 하트 케이크를 추천한다. 12일부터 15일까지 판매하며, 플라워 박스에는 초콜릿과 아름다운 장미를 함께 담아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좋다. 가격은 초콜릿, 딸기 퐁듀, 마카롱 등 구성에 따라 4만5000원부터 만날 수 있으며,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하트 모양 스페셜 케이크는 밸런타인 시즌에만 만날 수 있으며, 가격은 4만5000원이다.

양 호텔 로비 라운지에서 인기리에 운영 중인 딸기 디저트 프로모션을 14일에 특별 운영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세계 3대 진미를 활용한 코스 요리와 딸기 디저트 뷔페를 함께 선보이는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거리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를 딸기로 재해석한 ‘스트로베리 애비뉴’를 만날 수 있다. 가격은 각각 6만5000원과 5만5000원이다.

반얀트리 서울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메뉴 <사진=반야트리 서율>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다양한 매력의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컨템포러리 한식 레스토랑 페스타는 웰컴 샴페인으로 시작해 캐비어를 곁들인 육회,보성 쪽파와 서산 대하 탕엽전, 통영 굴튀김과 강화순무, 알등심 구이와 명이나물 퓨레, 시그니처 비빔밥 반상인 산 5-5 골동반상, 화이트 초코무스 케이크와 라즈베리 소르베, 발렌타인 프티푸르 디저트로 마무리하는 코스를 준비했으며 1인당 15만원이다.

유러피안 스타일 모던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는 쇠고기 등심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하는 다채로운 코스와 함께 로맨틱한 날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딸기 디저트 3종을 선보인다.코스에는 스파클링 와인 1잔과 레드와인 1잔이 포함되며, 가격은 1인 12만9000원이다.

서울 야경이 360도로 내려다 보이는 문 바도 와인 1병이 포함된 풍성한 플래터를 준비했다. 이베리코 하몽과 새우, 수란을 곁들인 완두콩 수프, 굴을 넣은 와일드 라이스, 쇠고기 채끝 등심 구이와 새송이 버섯, 그리고 딸기 디저트 3종으로 구성됐다. 와인은 문 바에서 엄선한 로제 스파클링, 레드, 화이트 와인 중 1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25만원이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메뉴는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제공되고, 상기 가격에 세금은 포함이다. 식사 고객에게는 고디바 트뤼프 초콜릿을  제공한다.

글래도 호텔 글래드 뮤직 페스트 <사진=글래드 호텔>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14일 8시부터 90분동안 LL층 블룸 홀에서 '글래드 뮤직 페스트'를 진행한다.

SG워너비 이석훈과 R&B 그룹 가비엔제이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낭만적인 발렌타인 데이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객실  1박과 함께 공연 티켓 2매, 캔와인 등이 포함된 글래드 뮤직 페스트 패키지도 14일부터 17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