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PC>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SPC그룹 파스쿠찌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케이크, 선물용 상품 등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여 출시한 케이크 2종은 딸기 콤포트가 들어간 시트 위에 딸기 초코 슈를 올리고 하트 초콜릿으로 데코 한 ‘러브 슈 케이크’(2만2000원), 딸기 퓌레와 콤포트에 핑거 쿠키와 마스카포네 치즈무스가 어우러져 상큼하고 부드러운 ‘떠먹는 하트 티라미수’(1만6000원)등 이다.

파스쿠찌는 다회용 컵 사용 확산을 위해 밸런타인데이 시즌 스트로우 프리 텀블러도 출시해 ‘친환경 소비문화’를 알리는데 앞장선다.

이번에 출시한 텀블러는 파스쿠찌 스테디셀러 상품인 콕시클 텀블러에 사랑스러운 모양의 그림을 담았으며, 색상은 베이비핑크와 퍼플 2종이다.

용량은 색깔 별로 각각 9온즈, 16온즈가 있으며 3중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져 보온보냉이 탁월하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시즌 밸런타인데이 홀 케이크 구매 시, ‘커플 쿠폰’을 증정한다.

파스쿠찌 매장에서 음료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쿠폰이다. 자세한 내용은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연인들에게 필요한 케이크와 선물 용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신제품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