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5일간의 설 연휴가 시작됐다. IPTV와 케이블TV 편성표에는 연휴 마지막 날까지 쉴 새 없이 즐겨볼 수 있는 다양한 영화들이 시청자를 기다리고 있다.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IPTV에서는 최신영화 VOD 할인쿠폰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드래곤 길들이기 3’ 개봉 기념으로 1편은 무료로, 2편 100원에 볼 수 있는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아쿠아맨’ 론칭 기념으로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국내 관객 992만명을 동원한 ‘보헤미안 랩소디’를 구매하면 스페셜 상영회, 블루투스 마이크 등을 제공한다.

KT 올레TV는 연휴 기간 동안 ‘신과 함께: 인과 연’, ‘리틀 포레스트’, ‘라라랜드’ 등을 무료 방영한다. ‘보헤미안 랩소디’는 IPTV 최초로 UHD 화질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6일까지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성난 황소’ 등 최신영화 145편을 1000원에 할인 판매하고, 주요 신작 17편 중 3편 이상 구매하면 영화 명대사 캘린더를 받을 수 있다.

LG U+tv는 ‘주먹왕 랄프 2’, ‘펭귄 하이웨이’ 4000원 할인,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암수살인’, ‘창궐’ 등 다양한 인기 영화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U+ 모바일tv에서는 설 특집으로 ‘안시성’, ‘목격자’, ‘데스워시’ 등을 무료 제공한다.

CJ헬로, 딜라이브, 티브로드, 현대HCN 등 케이블TV VOD 서비스 ‘홈초이스’는 ‘설 연휴엔 VOD 보면 돼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일까지 ‘스윙키즈’, ‘PMC: 더 벙커’, ‘범블비’ 등 최신 영화 10편 중 1편을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VOD 5만원 쿠폰, 미니골드바 등을 제공한다. ‘코코’, ‘겨울왕국’ 등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8편을 30% 할인하고, 영화를 비롯해 ‘왕좌의 게임’, ‘트루 디텍티브’ 등 미국드라마 시리즈도 30% 할인된 가격에 볼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