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설 연휴를 맞아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 품목을 확대했다. <사진출처=진에어>

[이뉴스투데이 황이진영 기자] 진에어가 설 연휴를 맞아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 품목을 4일부터 확대하고 여행객들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인다고 1일 밝혔다.

딜라이트 라운지 서비스는 탑승객을 대상으로 스낵, 음료, 진에어 로고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진에어의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를 말한다.

진에어는 우선 인천 및 부산발 일본행 전 노선 항공편 기내에서 일본 지역 전용 유심 카드를 판매한다. 유심 카드는 최대 4일 동안 일본 전 지역에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현지 도착 후 유심 교체 후 바로 사용 가능하다.

또 인천, 부산~오사카 노선 대상으로 오사카~교토~고베를 잇는 한큐 투어리스트 1일 패스권을 5000원에 판매한다. 한큐 투어리스트 패스는 한큐전철 전 노선을 기간 내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대중교통이 편리한 일본 지역 여행객들에게는 필수품이다.

이와 더불어 진에어는 기존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 품목도 강화했다. 특히 국내 크래프트비어 브랜드 ‘더부스’의 수제 맥주인 ‘대강 페일에일’ 기내 판매를 국내외 전 노선 대상으로 확대했다.

진에어는 “앞으로도 고객들로부터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보다 만족도가 높고 특성화된 기내 유상 판매 상품을 구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