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이뉴스투데이 방기열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다음달 3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스타필드 고양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 <메이드 바이 스웨덴(MADE BY SWEDEN)>을 운영하며 플래그십 SUV XC90을 집중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올해로 3회를 맞이한 <메이드 바이 스웨덴> 팝업 스토어는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라이프 스타일의 가치를 전시장이 아닌 고객의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플래그십 모델 XC90의 가치를 선보인단 계획이다.

특히 현장을 찾은 방문객을 대상으로 라이프 스타일을 분석해 ‘나만의 볼보를 찾아라(Find Your Volvo)’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천 모델을 배경으로 기념사진 촬영과 함께 현장에서 시승 신청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게임을 통해 운영되는 ‘볼보를 뽑아라(Swing Your Volvo)’ 이벤트에서는 모델카, 크리에이티브 키링, 클래식 레더 카드 홀더, 메모리게임, 드로잉북 등 다양한 볼보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추첨을 통해 볼보의 플래그십 라인업 1박 2일 시승권(1등, 1명), 다이슨 청소기(2등, 1명), 남해 사우스케이프 숙박권(3등, 1명), 발뮤다 공기청정기(4등, 2명) 등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밖에도 가까운 볼보 전시장에서 팝업 스토어 방문을 인증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이번 행사가 신차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는 것은 물론 가족과 함께 차를 주제로 한 또 다른 즐거움을 체험하는 시간이 되길 기원 한다”고 밝혔다.

한편 볼보자동차 관계자는 차량 출고 시기 지연과 관련해 “일부 인기 차종의 출고 지연은 맞다”라며 “하지만 XC90은 약 1개월에서 3개월 정도 소요되며 XC40 및 XC60의 경우 약 4개월 정도면 인도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