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WOW): 격전의 아제로스’에 신규 날아다니는 탈것 ‘복돼지 호그러스’를 선보인다. 돼지 형상을 하고 있는 복돼지 호그러스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 모두에게 2019년 한 해에도 복이 가득하길 바라는 염원을 담고 있다.

복돼지 호그러스는 31일부터 3월1일까지 WOW 180일 이용권을 구매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선물로 증정된다. 1월 31일을 기준으로 최근 30일 내에 180일 이용권을 구매한 플레이어들도 신규 탈 것을 받을 수 있다.

3월 1일 이후에는 더 이상 신규 탈 것을 받을 수 없게 되지만, 2020년에 배틀넷 샵에 추가될 예정이다. WOW 180일 이용권은 배틀넷 샵에서 8만8000원에 판매 중이다.

한편, WOW: 격전의 아제로스에는 대규모 콘텐츠 ‘복수의 파도’ 2부가 공식 적용됐다. 복수의 파도 2부는 신규 공격대인 ‘다자알로 전투’, 새로운 신화 쐐기돌 던전과 PvP 시즌, 아제라이트 방어구 업데이트 등을 담고 있다.

새로운 공격대는 WOW 사상 처음으로 선보이는 양 진영의 대립을 서로 다른 시점으로 보여주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