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네오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모바일 게임에서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온라인 RPG ‘천상비’는 31일부터 2월 21일까지 ‘설맞이떡만두국’, ‘복더받으삼’ 등 다양한 능력치 강화 아이템을 증정한다. 신년 운세를 점쳐보고 최고 아이템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운세과자’도 제공한다. 연휴 기간 동안 필드 수련장에 효율이 증대된다.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는 2월 10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면 ‘해외파 드래프트권’을 증정한다. 경기를 진행할 때마다 아이템을 지급하고, 누적 출석 횟수에 따라 추가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선수 육성 경험치 3배가 적용되고, 특정일에는 슬러거 포인트 교환소와 홈런샵에 3배 버프가 적용된다.

온라인 낚시 게임 ‘청풍명월’은 2월 21일까지 기간 내 물고기를 잡으면 랜덤으로 ‘금 조각’이 함께 낚인다. 이를 모아 NPC에게 가져가면 각종 아이템이 랜덤으로 지급되는 ‘2019 기해년 복주머니’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주말과 설 연휴에는 낚시 경험치 상승, 입질 시간 감소, 이동 속도 증가, 분당 체력회복 속도 증가 등 효과가 지원된다.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은 설날 일일퀘스트를 수행해 돼지코인을 얻으면 다양한 상품이 담긴 ‘설날 복주머니’를 획득할 수 있다. 누적 퀘스트 달성에 따라 ‘최대 절대자 선택권’ 등 보상을 증정한다. 돼지코인 수집 개수에 따라 절대자 계약권‧선택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온라인 FPS 게임 ‘A.V.A.’ 모바일 RPG ‘마음의소리 with 네이버웹툰’, 모바일 RPG ‘킹덤 오브 히어로’, ‘피망 뉴맞고’, ‘피망 포커’ 등 다양한 게임 이벤트가 연휴 기간 동안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각 게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