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경동나비엔>

[이뉴스투데이 황이진영 기자] 경동나비엔이 보일러 업계 최초로 소비자 접점 매장을 운영하며 유통망 다각화 및 B2C사업 강화에 속도를 낸다.

경동나비엔은 일렉트로마트 서울 및 수도권 주요 지점 2곳에 나비엔 전문 매장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보일러와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될 전문 매장을 통해교체 수요를 공략하는 것은 물론,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 변화하는 기업의 모습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신규 입점한 일렉트로마트는 수도권 주요 매장으로 꼽히는 이마트은평점과 스타필드 하남점총 2개 지점이다.

‘체험형 매장’을 표방하는 일렉트로마트의컨셉에 맞게 경동나비엔 역시 매장 내 체험존을마련해 소비자들이 직접 경동나비엔의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교체 주기가 길고 관여도가 낮은 보일러의 특성 상소비자들이 직접 보일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은 만큼, 친환경 고효율콘덴싱보일러의 장점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기존에 보일러 사업이 B2B 중심으로 진행되다 보니,보일러가 우리 생활 필수품임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이 어렵고 생소하게 느끼는 경향이 있었다”며“이번 일렉트로마트입점을 시작으로 소비자가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접점 채널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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