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티웨이항공>

[이뉴스투데이 황이진영 기자] 티웨이항공이 아르바이트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티웨이항공과 알바몬은 2월 1일부터 24일까지 '알바생 여행 보내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알바생들을 위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서다.

​참여 방법은 응모자 개인 인스타그램에 알바 현장 사진 1장과 티웨이항공을 상징하는 'T'자 포즈 사진 1장, 티웨이항공의 8개 베트남 노선 중 가고 싶은 노선과 그 이유, '#티웨이항공 #알바몬 #떠나라알바몬'의 해시태그를 올리면 된다.

응모자 중 1등 총 3명을 추첨해 본인이 적은 베트남 노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1매씩 증정한다. 2등 6명은 백화점 상품권, 3등 10명은 티웨이항공과 알바몬의 캐릭터 상품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해 첫 시행된 '알바생 여행 보내기 프로젝트'의 경우, 당첨자들이 티웨이항공의 일본 노선으로 여행을 떠난 바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은 언제나 알바생들의 열정을 응원한다"며, "국내 LCC 중 베트남 최다 노선을 운영하는 티웨이항공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