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이케아코리아>

[이뉴스투데이 황이진영 기자] 이케아 코리아가 주방 할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주방 할인 캠페인은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6개 이상의 캐비닛으로 구성된 주방을 구매 시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클래식한 분위기의 보드뷘(BODBYN), 화사한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복스토르프(VOXTORP),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쿵스바카(KUNGSBACKA) 등 총 25가지의 다양한 스타일의 주방 공간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가 제안하는 주방 가구는 원하는 디자인에 맞춰 조리대, 수납장, 싱크대, 수도꼭지 등의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효율적으로 수납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 수납 솔루션이 있어 최소한의 공간으로도 다양한 서랍 구성이 가능하다.

또 이케아 코리아는 주방 공간을 바꾸는 것을 어려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원하는 주방을 디자인할 수 있는 ’주방 플래닝 서비스’와 ’방문 실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케아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진행에 앞서 ’주방 플래닝 서비스’를 받은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많은 사람들이 깔끔하면서도 실용적인 주방 공간을 꿈꾸지만 실제로 주방 공간을 바꾸는 것에 대해 어렵게 느끼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이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의 이케아 주방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