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크래프트에그와 부시로드가 공동제작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이하 걸즈밴드파티)’를 소재로 한 한국 서버 전용 일러스트를 최초 공개했다고 29일 발표했다.

걸즈밴드파티는 ‘BanG Dream!’ 프로젝트 세계관을 담아 공동 제작한 리듬&어드벤처 게임이다. 25명의 등장인물들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재미가 특징이다. 지난 2018년 한국 출시 이후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로 국내 이용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공개한 ‘한복 입은 토야마 카스미’ 일러스트는 일본에서 ‘테일즈위버’, ‘4LEAF(포립)’ 등 일러스트로 유명한 Tiv(티브) 작가 작품이다. ‘팝핀파(Poppin’Party)’ 그룹 멤버 토야마 카스미와 각 밴드 보컬들이 한복을 입고 전통 놀이를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다.

새로운 일러스트는 오는 설 연휴 기간 동안 게임 내 타이틀 화면에 노출된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신규 일러스트를 모티브로 만든 레어 스탬프 1종과 게임 재화를 100% 지급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걸즈밴드파티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오는 2월 1일부터 1주년 당일인 6일까지 밴드 별 1주년 기념 영상 6편을 순차 공개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