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단후이>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국내 로봇청소기 전문기업 주식회사 단후이는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가전 부분 1위 수상을 기념해 1월 28일부터 2월 11일까지 15일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로봇청소기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단후이는 지난 15일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가전 부분 1위를 수상하며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에 고객 감사의 일환으로 모든 판매처에서 단후이 NR15와 S100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단후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소비자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준비했다”며 “소비자분 들께서 보내주신 호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더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4년 연속 한국소비지만족지수 1위를 달성하고 있는 단후이는 ‘단군의 후예’, ’이롭게 하라’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제폼 개발에 주력하는 국내 로봇청소기 전문 브랜드 기업이다.

단후이의 대표 로봇청소기 제품인 ‘NR15’은 7.6cm로 슬림한 두께로 책상 및 쇼파 및 진열장, 식탁 및 등 낮은 틈새를 청소하는 것은 물론, 자동충전과 예약기능, 물걸레 청소 기능까지 탑재했으며, NR15 제품의 장점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S100’은 기존 NR15 제품에 카메라 맵핑 기능과 음성 지원 서비스까지 추가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두 제품 모두 1.5cm 문턱 등 장애물 등반이나 높이 7cm 이상 시 추락을 방지하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바쁜 1인 가구, 맞벌이 가정, 반려동물 가구 등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단후이는 해외제품에 비해 A/S나 소모품 추가 구매가 손쉽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이와 같은 고객 서비스 부분을 강화하고자 홈페이지와 단후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간편하게 제품 및 소모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