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설날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설 연휴 기간 동안 강원, 충청, 전라, 제주로 떠나는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해 맞춤형으로 구성됐다.

자녀를 포함한 가족단위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포함됐다. 지점별 프로그램과 이벤트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강원권

우선 켄싱턴호텔 평창에서는 다음달 2일부터 5일까지 △설 특선 디너뷔페 △민속 놀이 마당 △키즈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설 특선 디너 뷔페’는 1층 카페 플로리에서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된다.

평창 송어회, 꽃등심 통 바비큐, 왕새우 구이, 석쇠에 구운 LA 갈비 등 지역 특선 메뉴 및 스페셜 메뉴와 스파클링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가격은 성인 7만9000원(세금 포함), 소인 2만9900원(세금 포함)이다.

‘민속 놀이 마당’은 1층 그랜드 볼룸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윷놀이, 투호 놀이, 제기차기 등 다양한 전통 민속 놀이가 마련되며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층 코코몽 라운지에서는 전통 연 만들기, 조명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연 만들기는 오전 11시부터 40분간 진행되며, 아이들이 직접 연을 만든 이후에 2만여 평 규모 야외 정원에서 마음껏 연을 날려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조명 만들기는 오후 5시부터 40여 분간 진행되며, 한국 고유 전통 문양이 새겨진 LED 조명을 만들 수 있다. 가격은 두 프로그램 모두 1인당 2만원(세금 포함)이다.

△충청권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켄싱턴 마법학교 △어메이징 매직쇼 △민속 놀이 가족 대항전을 진행한다.

켄싱턴 마법학교는 2일부터 5일까지 오후 5시부터 약 90여 분간 진행된다.

영화 속 마법학교 콘셉트로 꾸며진 공간에서 입학식, 마술 배우기, 팀 단위 마술 대항전 등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소인 1만5000원(세금 포함), 대인은 5,000원(세금 포함)이며 선착순 7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어메이징 매직쇼는 4일과 5일 저녁 9시부터 60분간 진행된다.

사물 변형 마술, 관객 참여형 마술, 불꽃 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가격은 1인당 5000원(세금 포함)이다. 선착순 100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민속 놀이 가족 대항전은 4일 저녁 7시 30분에 진행된다.

사전 예약한 선착순 6팀에 한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다. OX 퀴즈,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던지기 등 명절 대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우승팀에게는 충주 지역 특산물이 제공된다.

△전라권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과 지리산하동에서도 ‘설맞이 복만두 빚기’와 다양한 민속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설맞이 복만두 빚기는 4일과 5일 양일간 진행된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남원에서는 오후 5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선착순 10팀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만두 30개 분량이 제공되며 가격은 1팀당 1만원(세금 포함)이다.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에서는 오후 4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선착순 30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가격은 1인당 5000원(세금 포함)이며 36개월 미만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2일부터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2층 그랜드홀을 개방하고, 윷놀이를 비롯한 제기차기, 투호 던지기 등 전통 놀이를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주권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3일부터 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리조트 내 마련된 윷놀이, 투호 던지기, 사방 치기, 제기 차기 등을 즐길 수 있다.

2일에는 ‘딱지치기 왕 선발대회’, 4일과 5일에는 ‘설 만두 빚기’ 특선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딱지치기 왕 선발대회는 로비에서 오후 6시부터 진행되며 각자 준비해 온 딱지로 토너먼트 식 경기를 펼친 후 최후의 우승팀을 가린다.

우승팀에게는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식사권이 제공된다. 설 만두 빚기는 1층 한양식당에서 오후 5시 30분부터 90분간 진행된다.

빚은 만두는 즉석에서 조리해 맛볼 수 있다. 참가비는 4인 가족 기준 1만5000원(세금 포함)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