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왼쪽 일곱 번째)와 박재영 Global 방판사업부문장(왼쪽 여섯 번째), 최기룡 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장(오른쪽 세 번째)이 말레이시아 식구들이 함께 새로운 비전을 외치고 있다 <사진출처=코웨이>

[이뉴스투데이 황이진영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지난 25일 말레이시아 쿠알라 룸푸르 아시아타 아레나에서 말레이시아100만 고객 계정 돌파를 기념해 축하 행사를 개최하고 새로운 ‘2020 동남아 비전’을 선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 박재영 Global 방판사업부문장, 최기룡 말레이시아 법인장을 포함한 말레이시아 코디, 헬스플래너, 말레이시아 법인 본사 식구 등 약 1만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축하 행사는 지난 해 12월 달성한 말레이시아 100만 고객 계정 돌파를 축하 하고 100만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 1 Goal, 1 Heart, 1 Million COWAY 축하 행사 △ 100만 번째 고객 초청 감사 이벤트 △ 2020 동남아 비전 선포식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지난 2006년 말레이시아 법인을 설립한 코웨이는 말레이시아 최초 렌탈 서비스 도입, 정수기 최초 할랄 인증 획득 등 성공적인 현지화 전략으로 지난 해 12월에 100만 고객 계정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또한 코웨이는 이날  ‘2020 동남아 비전’을 선포하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말레이시아 법인의 성공을 발판 삼아 오는 2020년까지 동남아 지역에서 200만 고객 계정을 달성하고 동남아 시장에서 압도적인 리딩 기업으로 성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해선 코웨이 대표이사는 “100만 고객 계정 돌파라는 놀라운 성과를 이뤄낸 말레이시아 식구들의 열정과 노력에 감사하며 새롭게 선포된 2020 비전도 무난히 달성해 낼 것이라 기대한다”며 “말레이시아를 필두로 해외 시장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현지 맞춤 제품과 브랜드 마케팅 강화 활동을 통해 세계적인 라이프 케어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