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SK텔레콤은 T멤버십 연간 할인한도를 없애고 매달 T데이 이벤트를 실시해 왔다.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아 SKT는 Btv, 옥수수 유료 콘텐츠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비롯해 각종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SKT는 T데이 이벤트 일환으로 설 연휴에 사용할 수 있는 BTV, 옥수수 4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멤버십 고객은 1월 30일 하루동안 Btv, 옥수수 할인 쿠폰을 각 10장씩 받을 수 있다. T데이 할인과 T멤버십 할인은 중복 적용된다.

연휴를 이용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T멤버십 글로벌 서비스를 살펴보자. T멤버십 글로벌 패스는 전 세계 관광명소 500여곳 여행상품, 2500여개 현지 투어, 2000여개 액티비티 등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홍콩 디즈니랜드, 싱가포르 유니버설 스튜디오 등 1000여곳은 실시간 예약으로 e티켓을 받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숙박업체 아고다를 통해 현지 호텔 예약에 5~10%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예약 금액에 따라 T로밍 원패스300 쿠폰을 3매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또 SKT는 티웨이 항공과 제휴해 국제선 1만원 할인쿠폰, 국내선 5000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공항 라운지도 정상가 대비 1만7000원 할인 제공하고 있다.

SKT는 4단계로 나뉘어 있던 멤버십 등급을 VIP, 골드, 실버 등 3단계로 개편하고 기본 제공 혜택을 늘렸다. 매월 첫째주 주중, 매주 수요일에 진행되는 T데이에는 평소보다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영화관, 편의점, 쇼핑 등 18개 카테고리 118개 제휴처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