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코오롱모터스>

[이뉴스투데이 윤진웅 기자] MINI의 공식 딜러 코오롱모터스가 2019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25일부터 27일까지 MINI 삼성전시장에서 'MINI 컬러 디자인 모터쇼'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코오롱 스페셜 컬러 에디션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출시됐다.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상을 적용해 희소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MINI 컬러 디자인 모터쇼에 초청된 고객들은 MINI 컨트리맨 전 컬러 및 코오롱모터스 한정으로 출시된 뉴 MINI, 뉴 MINI 5도어, MINI 클럽맨 스페셜 컬러 에디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뉴 MINI와 뉴 MINI 5도어에는 칠리 레드 외장 컬러가 적용돼 과감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MINI 클럽맨에는 에메랄드 그레이 외장 컬러가 적용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코오롱모터스 관계자는 "MINI 컬러 디자인 모터쇼 기간 동안 1:1 퍼스널 컬러 컨설팅을 통해 고객에게 맞춤형 차량 컬러를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면서 "MINI 포토카드 증정, 캘리그라피, 컬러 에디션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