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위드이노베이션>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위드이노베이션은 이달 말까지 ‘겨울 배낚시’ 기획전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경남 통영, 거제, 경북 경주와 포항, 강원 강릉과 속초, 부산 해운대, 제주 지역 등 전국 주요 항구에서 출발하는 바다 낚시배 100여대가 참여한다.

배낚시 액티비티는 일명 ‘낚알못(낚시를 알지 못하는 사람)’도 쉽게 접근 가능하다.

배낚시 액티비트 호스트인 선주가 낚시대와 미끼&채비, 구명조끼 등 부대장비를 대부분 제공해 준비물 부담이 적다.

어군이 형성된 장소로 데려다 주고, 어종에 따른 물고기 낚는 법 등을 친절하게 설명한다. 바다배에서 활어회와 해물라면 등 식사 및 음료, 회떠드림 등을 제공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배낚시가 ‘아재 전유물’라는 편견을 벗고, 2030세대에게 겨울을 대표하는 액티비티로 어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미디어를 통해 배낚시를 즐기는 방송인들이 다수 노출되고, 액티비티 앱으로 접근성이 개선된 점이 주요 요인으로 꼽힌다"며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이색 데이트, 여행지로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