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지미디어>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디지털 에이전시 ㈜이지미디어(대표이사 이지영)는 2018년 대한민국 디지털 미디어 성과를 기리는 &Award(앤어워드)에서 3개 분야에서 수상을 쾌거를 이뤘다고 25일 밝혔다.

&Award(앤어워드)는 올해 12회를 맞은 디지털미디어 대표 어워드로 (사)한국디지털기업협회에서 주관한다.

시상 부문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과 함께 DIGITAL MEDIA & SERVICES 부문, DIGITAL AD & CAMPAIGNS 부문, DIGITAL TECH 부문까지 총 3개 부문 50여개 분야로 나뉘며, 현장 전문가와 업계 최고경영자, 외부 전문위원으로 이어지는 3단계 심사를 거쳐 수여된다.

해당 업체는 DIGITAL MEDIA & SERVICES부문에서 ‘하츠’로 Lifestyle 분야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으며, ‘롯데케미칼’과 ‘현대오일뱅크’로는 Major Company 분야 위너(Winner)를 수상하며 2014년부터 5년 연속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지미디어 관계자는 “Lifestyle 분야 수상작 ‘하츠’는 다양한 제품 정보를 보다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함과 동시에 유지관리 가이드, 제품 바로 알기 등 소비자 중심의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효율성 높은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것에 집중했다”고 말했다.

또한 “Major Company 분야 수상작 ‘롯데케미칼’과 ‘현대오일뱅크’는 기존에 가지고 있던 딱딱한 기업 이미지를 최대한 부드럽게 보일 수 있는 것에 목적을 두고, 세련되고 안정적인 디자인으로 개편하였으며, 다양한 타겟을 고려하여 쉽고 편리한 UI/UX를 구성한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