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펄어비스는 국카스텐의 메인 보컬 하현우가 참여한 ‘검은사막 모바일’ TV CF 음원 ‘질풍가도’를 24일 17시에 공개한다. 하현우가 부른 ‘질풍가도’는 폭발적은 고음과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보컬을 강조한 버전이 나올 것으로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와 국카스텐 팬들로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펄어비스는 지난 17일 가수 이혁, 크리에이터 버블디아, 라온이 참여한 콜라보 음원과 ‘질풍가도’ TV CF 영상을 선 공개했다. CF가 공개된 뒤 유정석이 부른 질풍가도 원곡이 멜론 실시간 차트 7위에 오르는 역주행으로 관심이 모이기도 했다.

4인이 부른 질풍가도는 25일 낮 12시 멜론, 벅스, 네이버 뮤직, 지니 등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이용자들 위해 특별히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25일까지 무료로 사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24일 17시부터 공개되는 스페셜 무비 영상도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콜라보로 제작된 음원 수익은 노래를 부른 가수 4인과 원저작권자 박정식, 신동식 이름으로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가수 하현우는 인터뷰에서 “질풍가도 음원과 함께 시원하고 파워풀한 타격감이 매력적인 캐릭터가 검은사막 모바일에 공개됐다”며 “검은사막 모바일 격투가와 함께 가수 하현우에게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