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강원취재본부 어경인 기자] 한국폴리텍대학 강릉캠퍼스는 전국 34개 캠퍼스를 대상으로 실시한 2018년 취업성과 시상식에서 ‘취업성과 우수캠퍼스’의 영예를 안았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은 주요 핵심지표인 취업률과 취업유지율을 평가해 취업성과 우수기관을 선정함으로써 구성원의 사기를 진작하고 우수성과에 대한 공유를 확대해 캠퍼스 간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고 있다.

앞서 강릉폴리텍대학은 기업 맞춤형 교육과정 운영과 전략적 취업지도를 통해 2017년 내부평가 최우수대학으로 선정됐으며 2017년 취업성과 시상식에서도 우수캠퍼스로 선정된 바 있다.

특히 강원 영동지역에 위치한 호텔 및 리조트 산업 전문기술인력을 양성하고 있는 호텔관광과는 전국 200개 이상 전문기술과정 학과 중 3위를 차지하며 ‘취업 우수학과’로 선정됐다.

우성식 학장은 “전문성을 갖춘 차별화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 교육의 질을 높이고 실무에 즉시 투입 가능한 기술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해 지역산업 발전에 견인차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릉폴리텍대학은 현재 실업자를 대상으로 한 전액 국비무료과정인 2018학년도 전문기술과정 신입생 모집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