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펀셀123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WING 전장의 날개’에서 탈 것을 획득할 수 있는 ‘백귀야행 축제’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축는 오는 27일까지 실시되며, 몬스터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백귀야행’과 악마의 전리품, 충전 릴레이, 행운 낚시 등이 마련됐다.

3가지 포획지역으로 나뉘는 백귀야행에서 다이아로 소모 아이템 가시로프를 구매해 사냥감을 포획하면 몬스터 조각을 얻을 수 있다. 몬스터 조각은 이벤트 기간 내에 백귀야행 상점에서 탈 것은 물론 펫, 날개,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누적 충전 수에 따라 단계별로 다이아와 백귀야행 상점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악마의 전리품 이벤트는 매일 보물상자를 10회 오픈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처음 3회는 무료로 진행할 수 있다. 다이아를 소모해 진행하는 ‘행운 낚시’는 잡은 어종에 따라 소모된 다이아를 일정 배수로 되돌려줘 유저 부담을 덜어준다.

펀셀123코리아 관계자는 “‘WING 전장의 날개’를 사랑해주는 많은 유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