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환용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인기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한국 서비스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고 22일 밝혔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크래프트에그와 부시로드가 ‘BanG Dream!’ 프로젝트 세계관을 담아 공동 제작한 리듬 & 어드벤처게임으로 지난해 2월 6일 한국에 출시됐다.

카카오게임즈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사전 예약은 22일부터 일주일간 안드로이드 OS와 iOS 이용자 모두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22일부터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재화 300스타를 선물한다. 또 31일부터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진행해 1주년 전 날인 2월 5일까지 출석한 이용자에게 출석 일수에 따라 게임재화를 추가로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는 2월 1일부터 1주년 기념일인 6일까지 6편의 밴드 별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영상으로 ‘뱅드림!’ 멤버들과 1주년을 축하하는 특별 영상을 감상하고 지난 1년간의 추억을 함께 회상할 수 있다.

한편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개성 넘치는 25명의 등장인물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재미가 특징인 모바일게임이다. 수준 높은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지원, 완성도 높은 음원과 방대한 스토리로 꾸준히 이용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