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여용준 기자] SK머티리얼즈는 2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막하는 반도체 재료·장비 전시회 ‘세미콘 코리아 2019’에 참가해 반도체 공정용 특수가스, 전구체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5년 연속으로 이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는 SK머티리얼즈는 반도체 공정용 가스&소재 분야의 다양한 제품 뿐 아니라 관련 서비스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전시 공간을 꾸밀 예정이다.

생산량 및 판매량 세계 1위인 삼불화질소(NF3)와 육불화텅스텐(WF6) 등 특수가스와 자회사인 SK에어가스의 산업가스(산소, 질소, 아르곤), SK트리켐의 전구체, SK쇼와덴코의 식각가스(CH3F, C4F6), 신규 사업인 고기능성 웻 케미칼까지 다양한 제품과 통합 물류 시스템(BSGS)등 관련 서비스에 대한 내용이 전시된다.

박종흥 SK머터리얼즈 영업본부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기존의 특수가스뿐만 아니라 산업가스, 전구체, 식각가스, 웻 케미칼까지 SK머티리얼즈의 확장된 사업영역을 선보이고, 소재 플랫폼 구축을 통해 원재료부터 제품, 용기, 물류, 최종 공급에 이르기까지 전반에 걸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