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야놀자>

[이뉴스투데이 강민수 기자] 야놀자는 글로벌 호텔 예약 오픈을 기념해 와이파이도시락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고객들이 와이파이 걱정 없이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양사 할인쿠폰을 공동 제공하는 것.

먼저, 다음달 22일까지 일본 또는 동남아 숙소 예약객 선착순 각 1500명에게 와이파이도시락 무료이용권을 증정한다.

일본 숙박 예약 시에는 와이파이도시락 일본 1일권이, 동남아 숙박 예약 시에는 중국 및 동남아 14개국에서 사용 가능한 팬아시아 1일권이 제공된다.

와이파이도시락 고객들에게는 총 2000만원 상당 야놀자 할인 숙박권을 오는 21일부터 선착순 증정한다.

최대 1만원 숙박 할인권을 획득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 형태로, 공항 로밍센터에서 도시락 파우치 수령 시 함께 받을 수 있다.

할인권은 야놀자 앱에서 국내 및 해외 숙박 예약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는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김혜정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일본, 동남아는 물론 전 세계 숙박 예약 서비스가 본격 시작되면서 더욱 다양한 형태의 협업이 가능해졌다”며 “국내 대표 포켓 와이파이 브랜드인 와이파이도시락을 비롯해, 앞으로 여러 분야의 선도 기업들과 손잡고 고객들에게 보다 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