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보일러, 경제성·친환경 모두 잡은 '펠릿 열풍난로' 출시 - 이뉴스투데이
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산업 중기·벤처
귀뚜라미보일러, 경제성·친환경 모두 잡은 '펠릿 열풍난로' 출시신재생 난방기기 라인업 늘려…친환경 제품군 확대에 박차
<사진출처=귀뚜라미보일러>

[이뉴스투데이 황이진영 기자] 귀뚜라미가 신형 ‘귀뚜라미 펠릿 열풍스토브’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귀뚜라미 펠릿 열풍스토브는 목재를 가공해 만든 펠릿(Pellet)을 연료로 사용하는 대표적인 친환경 난방기기다.

귀뚜라미 펠릿 열풍스토브는 배기온도를 감지하여 25단계로 연료공급량과 공기량을 정밀하게 제어해 목재펠릿의 종류나 크기와 상관없이 안정적인 연소를 실현하여 연료비를 절감하고, 과잉연소로 인한 안전사고를 예방한다.

또 난방강도를 강, 중, 약 3단계로 자유롭게 설정하여 실내 공간 면적에 맞게 사용할 수 있고, 온풍을 만드는 기술을 더해 더욱 빠르게 실내온도를 올려줌으로써 난방효과와 연소효율을 극대화한다.

더해 이 제품은 연료 낙하공급, 과열감지, 연료차단 등 3중 화재예방 장치를 갖춰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전면 창에 2중 구조의 공기 커튼을 형성해 그을림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여 청결함을 유지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는 귀뚜라미의 친환경 제품 라인업 확대 정책의 일환으로 기획한 것”이라며 “국민이 대기오염 걱정 없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친환경 기술 개발에 더욱 매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황이진영 기자  hjyhjy124@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