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btn
상단여백
HOME 산업 중기·벤처
현대렌탈케어, 삼성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출시‘제트에어’, ‘제트스팀’, ‘안감케어 옷걸이’ 기능 통해 의류 미세먼지 99%까지 제거
<사진출처=현대렌탈케어>

[이뉴스투데이 황이진영 기자] 현대렌탈케어가 의류청정기 렌탈 상품을 출시하며 생활가전 제품 라인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홈케어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삼성전자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 렌탈 상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에어드레서는 에어·스팀·건조·청정 4단계 전문 의류 청정방식으로, 세탁기 스팀 기술과 건조기 저온제습 기술, 에어컨의 바람 제어 기술, 냉장고 냄새 제거 기술 등이 총망라된 제품이다. 위아래에서 강력하게 분사되는 ‘제트에어’와 ‘제트스팀’을 이용해 옷에 묻은 미세먼지와 냄새를 99%까지 제거해주며, ‘안감케어 옷걸이’ 기능을 통해선 옷의 겉뿐만 아니라 피부가 직접 닿는 안감 먼지까지 털어준다.

에어드레서 의무 사용 기간은 48개월이며, 렌탈방식은 일반형과 관리형 두 가지다. 일반형은 사용기간 동안 무상 A/S만 제공되며, 관리형은 무상 A/S와 함께 6개월 주기로 미세먼지 필터 교체, 보푸라기 필터 청소, 물 보충 및 물 비움통 청소, 제품 내·외부 청소 등의 서비스를 추가로 받는다. 월 렌탈료는 일반형 기준 골드미러가 4만6900원, 우드브라운은 4만3900원이며, 관리형은 골드미러가 5만900원, 우드브라운이 4만7900원이다.

박성수 현대렌탈케어 영업전략실장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고려해 다양한 종류의 렌탈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며 “올해도 수요 높고 트렌디한 생활가전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황이진영 기자  hjyhjy124@enewstoday.co.kr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