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춘175에 입점한 매장 모습 <사진=더마펌>

[이뉴스투데이 김태형 기자]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전문기업 (주)더마펌(대표이사 차 훈)은 지난 15일 용인 동백지구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동춘175’에 국내 1호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동춘175는 지난해 7월 오픈한 이후, SNS를 중심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복합쇼핑몰로 여가, 외식, 문화를 한 번에 즐기며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방문객들에게 힐링을 제공하고 있는 핫플레이스다.

동춘175 전경 <사진=더마펌>

이러한 핫플레이스에 더마화장품 전문 ㈜더마펌이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면서 그동안 쇼핑몰 홈페이지와 면세점, 병원, 에스테틱 등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제품들을 직접 테스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동춘175의 더마펌 매장에서는 (주)더마펌의 주요 브랜드인 더마펌(DERMAFIRM) 뿐만 아니라, 20 30세대를 위한 데일리케어 브랜드 라보드더마펌(LABO DE DERMAFIRM),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바이오톡(BIOTOC)의 3가지 브랜드를 모두 선보이고 있다.

고객에게 무료 피부진단서비스를 제공하는 모습 <사진=더마펌>

동춘175 더마펌 매장에서는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 샘플 증정, SNS 인증 이벤트,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외에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무료 피부진단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들의 피부 타입과 문제점을 진단해 피부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 준다.

더마펌 입점 기념 이벤트는 1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더마펌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마펌은 중국, 미국, 러시아, 일본, 베트남 등 해외 20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지난해 연말 ‘천만 불 수출 탑’ 수상을 비롯해 ‘2019 소비자브랜드 대상 중국 부문 1위’ 등을 수상한 바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