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창업 컨설팅 기업 (주)창업24가 카페24, 서울창업허브와 함께 온라인쇼핑몰 창업자를 위한 성공 전략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 사진은 이정수 대표의 특강 모습.

[이뉴스투데이 이상민 기자] 온라인 쇼핑몰 창업 컨설팅 기업 (주)창업24(대표 이정수)가 카페24, 서울창업허브와 함께 온라인쇼핑몰 창업자를 위한 성공 전략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무료특강은 전문 강사진과 함께 실제 쇼핑몰을 운영하는 대표자를 초빙, 창업자를 위한 2019년도 온라인 트렌드 분석과 정확한 쇼핑몰 운영방법, 초기 마케팅 홍보 전략을 소개하는 토크쇼 형태로 진행된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온라인을 통한 비즈니스, 마케팅, 시스템 등을 총괄적으로 다룰 이번 무료 특강은 겉핥기 식 강의가 아닌 아이템 수립부터 구축 방법, 초기 운영자를 위한 실전 노하우를 전한다.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전문기업 카페24와 서울시 서울산업진흥원의 서울창업허브와 함께 진행하며, 매 차수 100명의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카페24 교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받고 있으며,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오는 22일은 창업 프로젝트 1탄으로, ▲온라인 쇼핑몰 트렌드 및 구축 방법과 절차(이정수 강사) ▲고객이 몰리는 상세페이지 전략(이주성 강사) ▲언론홍보를 통한 마케팅 전략(오정민 강사)과 함께 실제 쇼핑몰 운영자(농다원, 하우푸드) 김애란 대표가 강의를 진행한다.

29일에는 2탄으로 ▲2019년 온라인마케팅 트렌드(이정수 강사) ▲초기창업자를 위한 블로그 운영전략(홍현수 강사), ▲쇼핑몰 운영자를 위한 카카오마케팅(최용찬 강사)과 함께 실제 쇼핑몰 운영자(뿌쥬아쥬얼리) 한영화 대표가 강의를 진행한다.

2월 12일부터 언론홍보를 통한 쇼핑몰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무료 특강이 이어진다. 2월 19일은 쇼핑몰창업자를 위한 카카오마케팅 올패스전략(플러스친구, 톡스토어, 스토리채널), 2월 26일은 네이버 유료광고 키워드선별 전략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정수 (주)창업24 대표는 “지난 30년간 7700회의 강의와 컨설팅을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쇼핑몰 창업을 통한 성공 전략을 공유하고, 지름길을 알려주는 길잡이가 되고 싶다”면서 “무엇보다 단순 이론이 아닌 실제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노하우를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창업24는 이정수 대표 강사를 비롯해, 쇼핑몰 운영과 카페24 쇼핑몰 창업 CEO과정을 출강하는 김애란 강사, 고려대, 연세대 등에서 온라인마케팅 언론홍보를 강의하고 있는 오정민 강사, 기업체, 관공서, 학교에 출강과 컨설팅을 하고 있는 국제스마트코칭연구소 대표 이주성 강사, 유수의 쇼핑몰 과정에서 실무를 바탕으로 세무 정보를 전수하는 정명옥 강사, 카카오마케팅 전문가 최용찬 강사, 연간 30억 매출의 신화 뿌쥬아주얼리 대표 한영화 강사, 땡큐노트를 통해 성공 습관을 컨설팅하는 홍현수 강사 등이 포진돼 있다.

또한 (주)창업24에서 한세대학교 스마트콘텐츠마케팅 계약학과를 설치해 2019학년 경영학석사(MBA) 과정도 모집 중이다. 스마트콘텐츠 마케팅, 온라인마케팅 사례연구, 기술경영과 전략, 소비자 행동분석, 마케팅 조사기법, 상품트렌드 관리, 빅데이터분석 마케팅, 전자상거래 사례분석, 글로벌 상거래 실무 등을 배운다.

계약학과를 통한 산업체 위탁시 추가 50%의 장학금과 별도의 학업 장려금을 지원받을 수 있고, 전자상거래 전문강사로 활동할 수도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